top of page
검색
  • 작성자 사진ICAS HUFS

[몽골] 몽골 무역·개발 은행, 일본 Tryfunds 회사와 협력 각서 체결




몽골 무역·개발은행은 2014년에 처음으로 일본과 몽골 양 국의 경제 협력을 비즈니스 차원에서 심화시키고, 해외 자본 투자와 재원을 유치할 목적으로 일본 도쿄에 대표사무소를 개설했다. 이를 통해 현재 일본의 중소기업들이 몽골에 투자하는 데 있어서 컨설팅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으며, 일본과 몽골의 기업들을 연결시키고, 비즈니스를 지원하는 방식으로 성공적으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에 따라, 본 사업의 일환으로 몽골 무역·개발은행은 일본의 Tryfunds 회사와 2018년 8월 2일 협력 각서를 체결하여 도쿄에서 기자회견을 가졌다.

 

Tryfunds 회사의 “BIZIT M&A” 플랫폼은 일본의 중소기업이 해외에서 비즈니스를 확대하고, 개발도상국에서 비즈니스를 시작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데 주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이 “BIZIT M&A” 플랫폼은 현재 400개 이상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이행하고 있으며 일본에서 가장 많은 외국어로 정보를 지원하는 M&A 플랫폼이다.

 

따라서 몽골 무역·개발은행은 “BIZIT M&A”플랫폼을 통해 기업은 판매 및 구매에 관심이 있는 기업들의 정보를 등록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파트너를 쉽게 찾고, 정보를 수집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또한 투자자들과 초기 단계의 정보를 교환하기 위해 미팅을 잡는 것 뿐만 아니라, 협상이 타결된 이후에도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인터넷으로 정보를 교환하며, 투자를 유치할 기회를 얻을 수 있다는데 동 협약의 중요성이 있다.

 



작성일 : 2018. 08. 27


조회수 1회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