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작성자 사진ICAS HUFS

[몽골] 몽골-인도 정유 공장 건설 착수





지난 15일 도르노고비 아이막의 알탄쉬레 솜에서 정유 공장 건설 착수식이 개최되었다.

 

이 프로젝트에서 몽골 및 인도 정부와 관련 정부 기관, 몽골 석유 정제소, 프로젝트 경영 컨설턴트, 엔지니어 인디아 리미티드(EIL)사의 엔지니어 및 프로젝트 참여자 단체 간 협력의 결과로 비기술 시설을 시공한다.

 

인도의 JMC 프로젝트 유한 책임 회사와 함께하는 이번 프로젝트는 공장 관리 건물, 창고, 수리점, 소방서, 응급 처치 센터, 실험실, 접수처, 급수 시스템 및 현장 인프라를 건설할 예정이다.

 

과거 몽골 정부는 공장 건설에 필요한 철도, 도로 등의 기반 시설을 고품질로 구축하며 관련 의무를 성공적으로 이행하였다. 프로젝트에서 특히 중요한 정유소 건설 단계를 위해 대규모 계약, 타당성 조사 및 계획 또한 성공적으로 완료한 상태다.

 

이번 착수식에서는 싱흐(M.P.Singh)몽골 주재 인도 특별 전권대사, 더르노고비 아이막의 바트자르갈 (M.Batjargal) 도지사, 알탄체첵(D.Altantsetseg) 몽골 정유 공장 대표, 벌마(L.S Verma) 인도 JMC 프로젝트 사 대표, 프로젝트 관리자인 산지브 쿠마르(Sanjiv Kumar)등이 참석했다.

 

알탄체첵 대표는 “3년 전에 알탄쉬레 솜에 부지가 선정된 이래로 우리 프로젝트 팀은 합리적이고 신속한 정부 결정과 지원을 통해 여러 단계적 도전을 할 수 있었다.”라 전했다.

또 몽골 정유소의 울란바타르(D.Ulaanbaatar) 최고경영자는 “프로젝트 실행에 대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표한 인도 정부와 인도 수출입 은행에 감사하다.”며 감사를 표했다.

 

정유 공장 건설 프로젝트는 고비 지역에 수많은 일자리를 창출 할 것이며, 지역 주민들의 삶과 지역 발전에 긍정적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작성일 : 2021. 01. 16

조회수 4회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