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 작성자 사진ICAS HUFS

[아제르바이잔] 아시아 개발 은행(ADB)의 아제르바이잔 새 전략 개발




  아시아 개발 은행 (ADB)이 내년에 아제르바이잔에서 운영하기 위한 새로운 전략을 개발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ADB의 아제르바이잔에 파견된 수석 포트폴리오 관리 전문가 아지즈 헤이다로프 (Aziz Haydarov)가 트렌드지에 전했다. 그는 새로운 전략이 2019년에서 2023년까지 진행될 것이며, ADB는 새로운 프로젝트에 관해 아제르바이잔 정부와 지속적으로 접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헤이다로프는 아제르바이잔과의 추가 협력 분야에 대해 언급하면서, 전통적인 분야와 함께 새로운 방향이 전략에 포함될 수 있다고 지적했다. “현재, 아제르바이잔과의 파트너십 영역에는 운송, 상하수도, 에너지 및 행정이 포함되어 있으며, 우리는 이러한 분야에서 계속 협력을 지속하고 강화해 나갈 것이다. 또한, 사회 부문에 대한 방향에서 연관 구조에 대한 관심이 있기 때문에, 우리는 사회 부문에서의 협력 가능성도 배제하지 않는다.”고 헤이다로프가 전했다. “특히, 우리는 직업교육 분야에서 일하고 싶다. 우리는 공공-민간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한 파일럿 프로젝트 준비에 대해서도 적극적으로 논의하고 있다.”고 그가 언급했다.

 

 ADB는 2014년 아제르바이잔에 대한 이전의 국가 전략을 승인했었다.

 

 2017년 9월, ADB는 아제르바이잔의 2018-2020년 사업 계획을 승인했으며, 이에 따라 아제르바이잔은 ADB로부터 일반 자본 자원 형태로만 자금을 수령하게 될 것이다. 3년간 ADB 대출 프로그램의 예상 비용은 16억 달러이며, 아제르바이잔 정부의 지분을 고려한 총 프로젝트 비용은 19억 8,500만 달러이다.

 

 ADB는 1966년에 설립되었으며, 67개 회원국이 가입되어 있다. 본사는 필리핀 마닐라에 위치한다. 아제르바이잔은 1999년에 ADB 회원국이 되었고, 가입 한 이래로 아제르바이잔은 41억 달러의 보조금과 대출을 받았다.


출처 : en.trend.az



작성일 : 2017. 12. 11

조회수 0회

최근 게시물

Comenta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