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 작성자 사진ICAS HUFS

[아제르바이잔] 아제르바이잔, 세계은행과 해상 풍력 로드맵 예비 초안 논의





세계은행과 아제르바이잔은 아제르바이잔의 해상 풍력 로드맵의 예비 초안을 논의했다. 이 회의는 파르비즈 샤흐바조브(Parviz Shahbazov) 아제르바이잔 에너지 장관 및 야세민 오루주(Yasemin Orucu) 최고 에너지 전문가이자 실무 그룹 책임자가 이끄는 세계은행 사절단이 바쿠를 방문하는 동안 이루어졌다.

 

그들은 아제르바이잔의 카스피해의 광대한 풍력 에너지 잠재력을 활용하기 위한 다양한 시나리오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파일럿 및 상업 프로젝트가 구현될 수 있는 특정 영역에서 개발될 수 있는 능력에 대해 논의했다. 


로드맵은 향후 이 분야의 민간 투자를 유치하고 에너지 수출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강조되었다. 여기에 더해 각 단계에서 취해야 할 단계와 이 분야의 글로벌 경험, 재생 에너지원을 에너지 시장 및 전력망에 통합하는 방법이 설명되었다. 또한 양측은 부처와 세계은행 간의 향후 협력 전망과 방향을 논의했다.

 

아제르바이잔은 화창하고 바람이 많이 부는 날이 많아 대체 및 재생 가능한 에너지원 개발의 잠재력이 높다. 국가의 재생 가능 에너지 잠재력은 26,940MW로 추정되며, 여기에는 풍력 3,000MW, 태양광 23,040MW, 바이오 에너지 380MW, 산하 강 잠재력 520MW가 포함된다.




작성일 : 2022. 01. 25

조회수 1회

최근 게시물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