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 작성자 사진ICAS HUFS

[아제르바이잔] 아제르바이잔, EU 새로운 협정 협상을 완료 예정




아제르바이잔 케슈티스 얀카우스카스 EU 대표단장은 아제르바이잔과 EU가 5월에

전략적 제휴에 관한 새로운 협정에 대한 협상을 완료할 것이라고 말했다.


4월 29일 "아제르바이잔 공화국 회계회의소의 제도적, 행정적 역량 강화"에 관한 회의에서, 그는 지난 주에 무역 문제에 관한 협상이 열렸다고 말했다.

그는 5월 브뤼셀에서 '동방 제휴 프로그램 10주년 기념 모임'이 열릴 것이라고 덧붙였다.

유럽 의회는 2016년 11월 EU와 그 회원국들을 대신하여 유럽 집행위원회와 아제르바이잔과의

포괄적인 협정을 협상하기 위한 외교 안보 정책 담당 위임관을 채택했다.


새로운 협정은 1996년 체결된 파트너십과 협력 협정을 대체해야 하며 현재 EU와 아제르바이잔이 직면하고 있는 공동의 목표와 도전을 더 잘 고려해야 한다.

이 합의는 2015년 유럽 근린정책 검토에서 승인된 원칙을 따르고, EU와 아제르바이잔 간의 정치적 대화와 상호 유익한 협력의 새로운 기반을 제공할 것이다.


현재 EU와 아제르바이잔의 쌍무적 관계는 1996년에 체결되어 1999년에 발효된 협력과 협력에 관한 합의를 기초로 규제되고 있다.


새로운 협정은 아제르바이잔의 법령과 절차를 EU의 가장 중요한 국제무역규범과 기준에 준수하는 것을 예상하며, 이는 아제르바이잔의 EU 시장에 대한 상품의 접근성 향상으로 이어져야 한다.


공통 항공분야의 창출은 유럽 위원회의 이니셔티브로 항공시장을 개방하고 통합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는 소비자와 운영자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할 것이며, 가장 중요한 것은 항공 교통 관리뿐만 아니라 비행 안전 측면에서 높은 기준을 제시할 것이다.

 


조회수 1회

최근 게시물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