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 작성자 사진ICAS HUFS

[아제르바이잔] 2020년 아제르바이잔에 새롭게 도입되는 농업 보험





농업 보험 장치는 아제르바이잔 농림부 산하 실무그룹의 재무부, 경제부, 법무부, 아제르바이잔의 금융시장 감독 당국(FIMSA) 및 국가 재산문제 위원회 등의 대표들이 참여하여 개발한 것이다.

 

농업 보험 장치 개발 시 미국, 캐나다, 스페인, 터키, 이스라엘과 같은 선진국들의 경험을 토대로 고려되었다. 이 회의와 토론은 이들 국가의 농업 분야 전문가들과 함께 열렸다. 마지막 단계에서는 공공 부문과 민간 부문의 협력을 바탕으로 한 모델을 마련하였다.

 

처음으로, 새로운 보험 메커니즘은 아제르바이잔의 집단 보험 시스템의 창설을 예상한다. 참여자들은 집단보험자본을 만들어 종합기금을 통해 보험에 가입하게 된다. 보험사의 약관과는 반대로, 보험사례가 없으면 이들 자금은 무효가 아니라 다음 해로 넘어가게 된다.

 

게다가, 국가는 이자율에 따라 농업 보험에 보조금을 지급할 작정이다. 이에 따라 안정적이고 효과적인 보험제도가 보장될 전망이다. 이 제도는 자연 재해와 재난 발생시 과도한 부담을 덜어줄 것이다.

 

이러한 조치들은 경제 비석유 부문의 GDP 증가, 식량 안전 보장, 농업 부문의 투자 유치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새로운 보험은 농업보험기금 하에 보험회사가 창설할 관리기구의 설립을 전망하고 있다. 운용사는 펀드의 집행권을 행사하고, 보험계약서를 판매하며, 자체적인 전자정보 시스템을 준비하고 지원하게 된다.

 

새로운 보험은 2020년부터 운영하기 시작할 것이다.

 

조회수 0회

Comentá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