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 작성자 사진ICAS HUFS

[아제르바이잔] EBRD, 발전 부문을 위한 저탄소 경로 개발에 있어 아제르바이잔에 대한 지원을 고려 중





유럽 ​​재건 및 개발 은행(EBRD)은 아제르바이잔의 에너지부가 전력 생산 부문을 위한 저탄소 및 기후 탄력적 경로를 개발하고, 아제르바이잔이 파리 협정의 약속에 따라 온실 가스 배출을 억제하도록 지원할 기회를 논의하고 있다고 카몰라 막흐무도바(Kamola Makhmudova) 아제르바이잔 EBRD 책임자가 Trend와의 독점 인터뷰에서 밝혔다.

 

그녀는 EBRD가 최상의 국제 관행 및 2016년 12월 6일에 승인된 유틸리티 개발을 위한 국가의 전략적 지침에 따라, 법적 프레임워크(기본 및 보조 법률) 개발 및 AERA(Azerbaijan Energy Regulatory Authority, 아제르바이잔 에너지 규제 권한) 역량 구축을 포함하여 AERA의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또한, 재생 에너지 개발을 통해 EBRD는 국가의 탈탄소화 의제를 지원하는 데 크게 관여하고 있다. 은행은 현재, 경쟁 경매를 통한 재생 에너지 프로젝트의 첫 번째 입찰과 분산 재생 에너지에 대한 규제 프레임워크의 개발을 시작하려는 아제르바이잔의 노력을 주도하고 있다."라고 막흐무도바는 말했다.




작성일 : 2021. 11. 24

조회수 1회

최근 게시물

Comentá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