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작성자 사진ICAS HUFS

[우즈베키스탄] 베이징 SCO 본부에서 우즈베키스탄 신(新)발전전략 발표회 개최





베이징의 SCO(Shanghai Cooperation Organisation) 본부에서 우즈베키스탄의 새로운 발전 전략 발표가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외교관, 관련 전문가와 기업인들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주중 우즈베키스탄대사관, SCO 사무국, 개발전략센터, 타슈켄트 국립동방대학교 등이 주관했다.

 

장민(Chjan Min) SCO(Shanghai Cooperation Organisation) 사무총장은 우즈베키스탄이 지역 개발과 평화 및 안정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했다.

 

장민(Chjan Min)은 “5개 우선순위 영역에서 5개년 전략을 성공적으로 구현한 우즈베키스탄은 현재 7개 분야로 구성된 우즈베키스탄의 새로운 개발 전략을 채택하고 있다,”고 언급하며, "우즈베키스탄은 국제무대에서의 자국의 이미지를 높이고 SCO 내에서 교통, 혁신, 디지털 개발, 문화 및 인민 외교 분야의 협력을 촉진하기 위한 여러 계획과 제안을 제시하는 중에 있다."고 말했다.

 

또한, 파르호드 아르지예프(Farhod Arziyev) 주중 우즈베키스탄 대사는 “우즈베키스탄과 중국은 국제 및 지역 기구, 특히 유엔과 SCO 내에서 생산적인 협력을 이루고 있다”고 말하며, “우리는 현재의 국제 문제에 대해 비슷하고 가까운 견해를 가지고 있으며, 우즈베키스탄과 중국의 관계는 30년 동안 성장하고 강화되고 있다.”라고 이야기했다.


출처 :



작성일 : 2022. 04. 26

조회수 2회

최근 게시물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