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3일부터 27일까지 베스(Bath)대학교 교수 이안 크로포드(Ian Crawford)는 우즈베키스탄 대통령하의 은행 및 금융 아카데미, 행정 아카데미 학생들을 상대로 기업예산 및 투자 결정의 관리에 대한 일련의 강의를 개최할 것이다. 이 워크숍은 주우즈베키스탄 영국 대사관의 재정적 지원을 받아 영국문화원과 베스대학교가 조직하였다.
강의에서 영국전문가는 다양한 주제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특히, 기업예산 관리, 생산비용, 경영 의사 결정, 국제금융보고기준위원회(International Financial Reproting Standards)의 은행 부문의 사용, 뿐만 아니라, 투자 위험을 평가하고 줄이는 방법 등의 주제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크로포드(Crawford) 교수는 또한 이 분야에서의 영국의 경험에 대해 청중에게 말할 계획이다. 강의와 강의 후 학생들과의 토론은 영어로 진행될 것이다.
2월 23일, 은행 및 금융 아카데미 개회식에서 아카데미의 총장, 아드함 베크무라토프(Adham Bekmuratov), 영국대사, 조지 에드가(George Edgar) 그리고 우즈베키스탄 영국문화원 이사, 마크 크로세이(Mark Crossey)는 강의에 참여하는 60명 이상의 학생들에게 환영사를 하였다.
마스터 클래스는 영국 대사관과 영국문화원의 도움으로 은행 및 금융 아카데미에서 2012년 처음 개최되었다. 이번 마스터 클래스는 세 번째로 개최되는 것이다. 회계감사, 금융과 조세에 대한 강의로 마스터 클래스가 시작되었다.
출처 : uzreport.uz
작성일 : 2015. 02. 2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