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 작성자 사진ICAS HUFS

[우즈베키스탄] 우즈베키스탄 동쪽 지방 철도 전기화 하기로




  우즈베키스탄 정부는 앙그렌-팝(Angren-Pap) 철도의 연장선인 팝-코칸드-안디잔(Pap-Kokand-Andijan) 철도를 전기화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앙그렌-팝(Angren-Pap) 철도 전기화 작업은 2016년 7월에 완료될 예정이며, 타당성 조사(FS)에 따르면 상당한 비용 절감이 예상된다.

 

우즈베키스탄 정부는 팝-코칸드-안디잔 철도 구획(총 길이 186KM)의 전기화 계획을 승인하였으며, 재화는 앙그렌-팝 프로젝트를 위해 승인된 자금으로 조달할 계획이다.


우즈베키스탄 정부는 우즈베키스탄 철도사와 우즈벡에네르고(Uzbekenergo)  회사에게 팝-코칸드-안디잔 구역에 외부 전력 공급 건설과 동시에 디자인과 공사 설계사 권한까지 허락하였다.


우즈베키스탄은 2013년부터 앙그렌-팝 지역의 철도 전기화 사업을 시작했다. 129km 길이의 철도 노선은 캄치크(Kamchik)를 지나 동쪽지방의 3개의 주를 이어주는 역할을 한다. - 안디잔, 나망간(Namangan), 페르가나(Fergana)

 

 이 프로젝트는 국가예산으로 18억을 조달할 계획이며, 우즈베키스탄 철도사의 자체 자금과 국제금융기관으로부터 차관을 도입할 계획이다. 건설은 2017년 말에 완료될 예정이다.

 

출처 : en.trend.az



작성일 : 2015. 09. 23

조회수 1회

최근 게시물

Комментарии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