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 작성자 사진ICAS HUFS

[우즈베키스탄] 우즈베키스탄 정부, 철도 사업 개선 방안 모색





우즈베키스탄 교통부 장관과 ‘Uzbekiston Temir Yullari’ 주식회사는, 최고의 외국 컨설팅 회사와의 협력을 통해국가 철도 시스템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를 위해, 올해 8월 20일 보스턴 컨설팅 그룹(BCG) 대표와의 화상 회의를 진행했다. 회의에는 우즈베키스탄 공화국 교통부 제 1 차관 I. Makhkamov와 차관 D. Dekhkanov  그리고 ‘Uzbekiston Temir Yullari’ 주식회사 이사회 의장 H. Khosilov가 참석했다.

 

회의에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계약 체결에 관한 문제를 논의했다. 해당 계약에 따르면, BCG는 'Uzbekiston Temir Yullari'의 기존 구조, 운영 체제 및 문제의 해결책에 대한 심층 분석과 철도의 핵심 사업 이외의 개별 자산의 민영화 관련 사항을 포함한 국가의 철도 사업 전반을 개선하기 위한 구체적인 제안을 개발해야 한다. 또한, BCG는 철도 사업 개선을 위해 기존의 구조, 운영 체제와 관련된 주요 철도 회사들의 민영화와 같은 구체적인 방안도 연구해야 한다.


이번 협력 사업은 교통부와 BCG의 첫 번째 공동 프로젝트는 아니다. 이에 앞서, 2019년 초에 BCG는 '우즈베키스탄의 지역 및 교통 흐름 및 교통 기반 시설의 개발에 대한 연구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한 경험이 있다. 

 



작성일 : 2020. 08. 23

조회수 2회

최근 게시물

Comenta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