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작성자 사진ICAS HUFS

[우즈베키스탄] 우즈베키스탄, 프랑스와 항공훈련 협력 협정 체결





타슈켄트 교통대학교 대표단이 프랑스 툴루즈에 있는 프랑스 국립 민간 항공 학교를 방문했다. 그곳에서 그들은 국립민간항공대의 교육과정, 실험실, 재료 및 기술기반시설을 둘러보고 학사학위 취득에 대한 협력에 대해 논의했다.

 

협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영어 IELTS 자격증을 취득한 만 18세 이상 시민은 건강검진을 통과하고 수학과 물리학 필기시험에 합격하면 이번 협약으로 만들어진 항공 조종사에 지원할 수 있는 자격이 생긴다. 교육의 첫 2년은 Tashkent State Transport University(타슈켄트 교통 대학)에서 받게 되고, 3년과 4년은 프랑스의 ENAC 학교에서 받게 된다. 교육을 마치면, 졸업생들은 Tashkent State Transport University(타슈켄트 교통 대학)에서 "항공 운영" 학사 학위를 받고 민간 항공 분야에서 비행할 수 있는 ATR 자격증을 받게 된다.

 

양측의 논의 후 협력 협약을 체결하였고 타슈켄트 교통 대학 Odil Abdurahmonov(오딜 압두라크마노프) 총장 및 바호디르 투라예프(Bahodir To‘rayev) 부총장과 프랑스 국립민간항공학교 부총장인 니콜라스 카살리스(Nikolas Kasalis), 사르도르 루스탐보브(Sardor Rustamboev) 프랑스 주재 우즈베키스탄 대사가 이 협약에 서명했다고 신문은 보도했다.


출처 : 



작성일 : 2021. 09. 20

조회수 1회

최근 게시물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