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7~8일 나망간(Namangan)에서 열리는 국제 투자 포럼 (International Investment
Forum)에서 인도 기업들은, 나망간(Namangan)에 대한 투자 프로젝트 이행에 관한 계약들을 체결할 계획이다. 계약에 있어, 해당 지역에 대한 인도의 투자 규모는 7,000만 달러가 넘는 것으로 밝혀졌다.
국제 투자 포럼에 참가하는 인도 대표단에는 20명 이상의 인도 기업 대표들이 포함될 예정이다. 그들은 보건, 의약품, 섬유, 가죽 가공, 건설, 호텔 비즈니스 및 기타 분야를 대표한다.
2019년 5월 10~15일, 나망간(Namangan) 지역의 대표단이 인도를 방문했다. 당시 대표단은 뭄바이(Mumbai), 아마다바드(Ahmedabad), 델리(Delhi)를 여행함에 더해, 인도 대기업과의 협상을 진행했다. 또한, 대표단 방문 당시 마하라슈트라(Maharashtra)주 비즈니스 커뮤니티 대표자들의 참여로 뭄바이(Mumbai)에서 비즈니스 포럼이 개최되었다.
이에 더해, 지난달 인도 회사의 과일 및 채소 수입업자인 ‘카사 비앙카(Casa Bianca)’의 대표는 나망간(Namangan)에 방문하여, 이 지역의 농가 및 우즈베키스탄과 투르크메니스탄 지방농부의 농장과 신선한 과일 수출 관련 계약을 맺었다.
작성일 : 2019. 06. 0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