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 작성자 사진ICAS HUFS

[우즈베키스탄] 타쉬켄트에서 중앙아시아 녹색 생태기술 전시회 및 비즈니스 포럼 개최




   오는 2018년 6월 5일, 우즈베키스탄 타쉬켄트에서 중앙아시아 국제 환경 포럼(Central Asian International Environmental Forum) 특별 전시회 및 녹색 생태기술 비즈니스 포럼이 개최된다. 이번 포럼은 유럽안보협력기구(OSCE)와 협력하여 우즈베키스탄 환경보호 국가위원회가 주관한다.     


아울러 이번 비즈니스 포럼에서는 환경문제와 관련하여 중앙아시아 국가들이 가장 시급하게 직면한 문제들에 대해 국제적인 관심과 기술 지원을 이끌어내고, 지속가능한 개발에 대한 기술 및 경험을 공유하는 데에 그 목표가 있다. 또한 환경 부문 관련 기술 전문 전시회로서 진행되는 우즈베키스탄 내 최초의 특수 포럼이라고 할 수 있다.


   전시회의 주요 섹션에는, 고체형 가정 폐기물 수송을 위한 특수 장비 개발 및 폐기물 선별기술, 재활용 기술, 농업 및 주거 부문에서의 소규모 신재생 에너지 기술 개발 및 에너지 효율을 위한 개발 방안 등이 포함된다.


   이 전시회에는 녹색 생태기술 분야의 각국 40여 이상의 제조업체 및 개발자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아울러 재생 에너지 자원의 개발, 고체형 폐기물의 재활용 부문 업계의 우즈베키스탄 지역 회사들도 참석한다.


출처 : Uzdaily



작성일 : 2018. 06. 04

조회수 1회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