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 작성자 사진ICAS HUFS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시에서 메탄가스 시장의 일시적으로 폐쇄




우즈베키스탄 여러 지역에서 가스 부족에 대한 불만을 토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인구가 소비하는 수도의 난방 시스템에 사용되는 천연 가스의 압력이 감소하는 등 천연가스가 부족하여 자동차용 가스 충전소가 일시적으로 폐쇄되었다. 

타슈켄트시 행정부의 언론 서비스는 공식적으로 아래의 내용을 발표하였다. "날씨 온도의 급격한 하락으로 인해 도시의 일부 지역에서 가스 및 열 공급이 중단 되었습니다. 모든 소비자에게 사용 가능한 가스 비축량을 균등하게 분배하려는 유틸리티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자원이 부족합니다.  가능한 많은 가정에  가스와  열 을 공급하기 위해 대중교통을 제공하는 주유소를 제외하고 다른  모든  차량의  주유  소는 일시적으로 폐쇄됩니다."라고 수도 행정부는 공식적으로 발표하였다. 


수도청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밤낮으로 24시간 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공익사업 종사자들은 경계태세를 유지하며 업무를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우즈베키스탄의 여러 지역에서 가스 부족을 호소하는 주민들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Potrebitel.uz" 페이스북 그룹은 12월 3일 시민들로부터 여러 호소를 받아보았다. 어떤 사람은 가스가 전혀 나오지 않았고, 어떤 사람은 가스  압력이  낮아  차에 시동이 걸리기까지 30분을 기다려야 했다고 한다. 


가스 공급과 관련된 문제는 사마르칸트, 코칸, 시르다랴, 타슈켄트 시 및 지역 주민들이 공통적으로 호소하는 문제였다. 

특히 타슈켄트 지역의 얀기욜, 잔기오타, 가잘켄트, 칠칙, 발단콜, 촐복 및 보스톤릭 마을에서 그러한 호소가 나왔다.또한 타슈켄트시의 샤이콘토훌, 미르조 울루그벡, 야쉬나바드, 약카사로이, 므라바드, 세겔리지 구에서 불만이 있었다. 

이에 반해 유누사바드 및 벡티무르 지역의 가스 공급 신청은 상대적으로 적었다.

Hududgaztaminot의 언론 서비스는 우즈베키스탄의 주유소가 며칠 동안 작동하지 않을 것이라는 보고를 거부하기도 하였다.

번역: 김정훈




작성일 : 2022. 12. 04


조회수 8회

최근 게시물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