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타르스탄 공화국 대통령 루스탐 미니카노브(Rustam Minnikhanov)는 오늘 타타르스탄과 우즈베키스탄간의 비즈니스 포럼에 참석했다. 대통령은 비즈니스 회의에 참석한 우즈베키스탄 무역 및 외국 경제 협력 감독 엘료르 가니브(Elyor Ganiev)에게 감사를 표하며 “우리 대표단의 방문이 러시아와 우즈베키스탄공화국 간의 관계 광화를 목표로 타타르스탄과 우즈베키스탄 간의 협력의 발전에 기여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또 대통령 루스탐 미니카노브(Rustam Minnikhanov)는 2017년 우즈베키스탄 대통령과의 회의 후 양 지역 간의 대외 무역 회전율이 해마다 역동적으로 성장해왔다고 강조했다. 타타르스탄 대통령은 이번 방문의 목적이 이러한 성과를 더욱 강화시키고 협력발전을 위한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는 것이라고 언급했다.
그 후 그는 타타르스탄과 우즈베키스탄 간의 상호 협력 발전에 대해 이야기하며 몇몇 긍정적인 방안을 제시했는데, 여기에는 사마르칸트에 새로운 트럭 조립라인 개설, 주유소 네트워크 확대, 석유 및 가스 장비 공급을 위한 여러 프로젝트들이 포함된다.
대통령은 지역의 산업 및 경제 잠재력에 대한 보다 넒은 이해를 위해 엘료르 가니브(Elyor Ganiev)rk 이끄는 우즈베키스탄 비즈니스 커뮤니티 대표자들을 타타르 공화국에 초대했다.
타타르스탄의 관광 국장 세르게이 이바노브(Serget Ivanov)와 우즈베키스탄의 광광 개발 국장은 두 공화국의 관광 잠재력을 논했으며, 두 지역 간의 합작 회사를 건설하는 등의 공동 프로젝트에 대해서도 이야기 되었다.
작성일 : 2019. 11. 2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