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즈베키스탄 철도청은 Angren-Pap 구간 첫 전철을 지난 5월 27일 시범 운영 하였다고 밝혔다.
철도청은 캄칙(Qamchiq)터널 11km 구간과 철도를 연결하였고 이 구간을 시범 운영 하였다고 언급하였다.
우즈베키스탄 철도청은 지난 2013년 7월부터 Angren-Pap 구간 전철 공사를 시작하였다. 이 철도는 캄칙 터널과 페르가나 계곡[Ferghana Valley: 안디잔(Andijan), 나망간(Namangan), 페르가나(Ferghana)지역] 및 여러 우즈베키스탄 지역을 통과한다.
중국철도그룹이 4억 5,500만 달러를 투자해 철도 터널을 건설하였으며, 이 터널의 길이는 19.1km이다.
이번 프로젝트의 총 비용으로 총 12억 달러가 투자되었다. 이 프로젝트의 비용은 우즈베키스탄 정부 및 철도청 예산과 국제금융기구 자금의 지원으로 이루어졌다.
우즈베키스탄은 또한 올해 7월에도 Angren-Pap 구간 새로운 철도 구성을 계획하고 있다.
출처 : uzdaily.com
작성일 : 2016. 05. 3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