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 작성자 사진ICAS HUFS

[우즈베키스탄] Uz-Kor Gas Chemical, 폴리머 생산 공정과 새로운 유망 프로젝트에 대해 논의





합작사인 'Uz-Kor Gas Chemical'은 2020년에 44억 9,000만㎥의 천연가스를 가공하여 7억 975만㎥의 가스를 심층 가공 공정에 투입하고, 이를 통해 폴리에틸렌 354만 4,600톤과 폴리프로필렌 97.5만 톤을 생산했다.

 

2021년 폴리머 생산 계획을 위한 폴리머 상품별 지표는 2020년에 우즈베키스탄 상품시장들 중 한 곳을 통해 판매된 폴리머 상품들에 대한 수요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으며, 이에 따라 품목별 생산비가 결정되었다.

 

생산 기술 과정과 프로젝트의 현 상태에 대해 분석하기 위해, 사업의 각 부서장들과 해당 분야 전문가들은 현장에서 폭 넓은 범위의 의견을 교환했다. 유망사업인 '고순도 수소·질소 충전소 건설'이 2021년 2월에 본격 착수됨에 따라, 연간 40만 달러의 외화를 절약하고 고순도 수소 및 질소에 대한 네트워크 실험실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JSC 'Uzbekneftegaz'의 가스 가공 및 가스 화학 담당 부서장과 합작사인 'Uz-Kor Gas Chemical'의 전문가들이 참여한 가운데, 공장의 효율성을 더욱 높이는 문제와 고분자 생산 공정, 새로운 유망 프로젝트 등이 논의되었다. '열분해 증류액에서 압축기용 오일 생산‘ 사업의 현 단계를 분석하여 해당 사업의 시행기간을 15개월로 단축하고, 다음 단계의 진행 방향을 확정했다.


해당 프로젝트를 통해 연간 400만 달러 규모의 외화를 절약하고, 산업 공장에 7,600톤 규모의 압축기 청소에 필요한 산업용 석유를 공급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우즈베키스탄 정부는 1,100만 달러를 추가로 절약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부서와 기업의 책임전문가들은 연료와 윤활유, 생산 공정에 사용되는 부품 및 화학시약 등의 수입 감축 문제에 대해 논의하고, 자재 및 기술자원 조달에 대한 우즈베키스탄 제조업체와의 협력을 확대하기 위한 작업에 박차를 가하기로 했다.


출처 :

Совместное предприятие «Uz-Kor Gas Chemical» обсудило процессы производства полимеров и новые перспективные проекты (uzdaily.uz)

조회수 0회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