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타나에서 ''우리는 모두함께 페스티벌''이라는 이름의 음악 자선축제가 열렸다. 그곳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가수 디마쉬 쿠다이베르겐과 또 다른 카자흐 팝스타들과 장애를 가진 예술가들이 그들의 예술들을 보여주었다고 전한다.
''우리는 모두함께 페스티벌'' 사업행사에서 자국의 모든 예술들로부터 온 재능있는 아이들과 장애를 가진 청소년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콘서트는 어린이의 해 일환으로 주최되었고 특별히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지원하는 것을 위함이었다.
사업행사에 입법부 상원 의장 메우렌 에슘바에프가 참여했다. 그는 그의 말에서 아이들의 복지, 그들의 지적성, 창조성과 내적 성장이 우리 조국을 위해 중요한 우선사항임을 말하였다.
''현재 자국에서 국가의 사회적 정치의 우선순위들에 관한 인식이 바뀌어가는 중입니다. 공정한 카자흐스탄이라 함은 가장 우선적으로, 포괄적인 카자흐스탄입니다. 우리는 도움이 절실한 모든 시민과 아이들이 국가의 보살핌을 받아야 마땅한 사회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그와 동시에 상원의장은 국가 수장의 과제에 따라 자국의 사회적 약자 계층들을 지원하기 위한 모든 행사들이 수용되고 있음을 언급하였다. 국회 연설자는 축제를 주최한 자들과 그것에 참여한 자들에게 감사를 표하였고, 모든 아티스들이 창작의 길에서 새로운 승리에 도달할 수 있길 소원하였다.
''유명한 자국 예술가들과 한 무대에 작품 전시하는 것은 특별할 뿐더러 젊은 재능의 예술가들에게 동기 부여를 할 것이 분명합니다. 가수들에게 창의적 성공을 기원합니다. 오늘 공연으로 모은 자금은 장애가 있는 아동들을 위한 재활 센터에 장비를 구매하는데에 사용됩니다.
축제에서는 켼제벡 누르돌다이, 센시티브 댄스 그룹, 알튼샤시 무카타예바와 같이 결함이 있고 특별한 도움이 필요한 음악가들과 댄서들이 공연을 펼쳤다. 또한 저명한 가수 디마쉬 쿠다이베르겐, 팝스타들: 타마라 아사르, 나지마, 바스타우 그룹, 아이든과 그리고 또 다른 여러 스타들이 자신의 예술들로 청중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이 행사를 ‘’우리는 모두 함께 입니다, 카자흐스탄’’의 공공 기금과 아스타나의 행정부가 조직하였다.
출처 :
Астанада эстрада жұлдыздары мен мүгедектігі бар әртістер концерт қойды: 2022 жылғы 26 желтоқсан, 21:22 - inform.kz жаңалықтары
작성일 : 2022. 12. 26
Komment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