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 작성자 사진ICAS HUFS

[카자흐스탄] 알마티 국제공항-도심 셔틀버스 운행



   알마티 시민들을 비롯한 여러 방문객은 알마티 국제공항을 이용할 때 갖은 불편함을 겪고 있다. 그중 하나가 공항과 도심 사이의 이동인데, 주로 사람들은 가격이 비싼 불법 택시를 이용해왔다. 이에 대해 알마티 시는 셔틀버스 서비스를 포함한 여러 서비스 개발에 힘쓰고 있다.

 

  알마티 국제공항과 알마티시 관광 관리국은 유한책임회사 AEROTRANSFER.KZ와 합작으로 셔틀버스 서비스를 시행한다.

 

 “셔틀버스를 이용해 공항 승객들이 숙소까지 편안하고 안전하게, 그리고 적정 요금을 내고 이동할 수 있으며, 공항에 미리 등록된 호텔을 이용하는 승객들은 공항으로 돌아갈 때 호텔 접수대에서 셔틀버스를 예약할 수 있다. 요금은 현재 물가 성장률과 공공서비스요금 정도에 따라 편도 500텡게로 책정했다.”고 알마티시는 전했다.

 

  2016년 5월 18일부터 알마티 시민들을 비롯한 방문객들은 공항에서 도심까지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알마티 공항에 도착한 후 유한책임회사 AEROTRANSFER.KZ 대리점을 방문해 이용권을 구매하면 된다.

 

  국제선 이용 승객은 공항 1층에 있는 여행정보데스크에서, 국내선 이용 승객은 AEROTRANSFER.KZ 데스크에서 이용권 구매가 가능하다.

도심에서 공항으로 이동하는 셔틀버스를 이용할 승객들은 투숙 중인 호텔을 통해 예약하거나 직접 전화로 예약할 수 있다.


출처: inform.kz



작성일 : 2016. 05. 17

조회수 6회

Comenta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