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카자흐스탄] 카자흐스탄 내 개인 투자자를 통해 20개의 현대적 종합병원이 세워질 예정

작성자 사진: ICAS HUFSICAS HUFS




카자흐스탄 국무총리 알리한 스마일로프의 지난 투자환경개선 관련 차기 회의에서 카자흐스탄의 보건 분야를 더욱 발전시키는 안건들이 논의되었다. 근 몇 년간 카자흐스탄에서는 보건 분야에 대규모의 개혁이 진행 중에 있다.

전반적으로 정부는 2027년까지 의료 분야에 자금을 조달하는 단계를 жіө의 5퍼센트까지 도달하게 하고, 앞서 언급한 분야의 발전의 지속적인 모델을 창출함에 따라 사업들을 진행하고 있다. 이 점에 있어서 우리는 투자와 선진기술을 유치하는 것에 관심이 있다. 라고 스마일로프가 말하였다.


지난 해의 결과에 따르면 보건분야에 있는 고정자산에 투자된 규모는 대략 540,000,000달러에 육박하여, 30퍼센트 성장했다. 뿐만 아니라 최근 7년간 의약품 시장의 규모가 2.9배 증가했다. 의료 인프라구조를 개선하는 것에 따라 종합적인 조치들이 취해지고 있다.


예를 들어, 카자흐스탄 대통령의 과제에 따르면 개인 투자들을 유치시키는 것을 통해 20개의 현대 종합 병원 설립이 계획중이다. '지방 보건복지 현대화''라는 국가 사업의 일환으로서 655개의 최초의 의료위생 도움 시설 활용이 제공되었고, 32개의 지방종합병원이 현대화되었다. 총리는 정부가 국가지원대책들을 마련하며 제약업계의 세계적 막대한 대표자들과도 또한 활발한 비즈니스 접촉들을 늘려나가고 있다는 것을 언급하였다.


''의약품들의 수요가 증가하는 것의 배경으로 보건 분야와 그를 비롯한 제약 산업발전의 잠재력이 매우 대단하다'' 라고 알리한 스마일로프 장관이 언급하였다.


번역 : 김준교



작성일 : 2023. 10. 02

조회수 4회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