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자흐스탄 누르술탄 나자르바예프(Nursultan Nazarbayev) 대통령이 아랍 에미리트 연합을 공식 방문 중이다.
환영식이 끝난 후 누르술탄 나자르바예프 대통령은 아부다비 왕세자와 아랍 에미리트 연합국 최고 군 사령관 인 무함마드 빈 자이드 알 나하얀(Mohammed bin Zayed Al Nahyan)과 협상을 확대 형식으로 진행했다.
카자흐스탄 대통령은 무함마드 빈 자이드 알 나하얀 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아랍 에미리트 연합 창립 100 주년 기념일에 셰이크 자이드 빈 술탄 알 나흐얀이 방문했다는 것은 상징적 인 일이다.
양국의 국가 원수는 우애적인 관계와 생산적인 회의가 양국 관계의 발전을 촉진 시켰다고 강조했다.
카자흐스탄 대통령은 "상호 합의에 따라 2017년에만 3억 3700만 달러에서 6억 4300만 달러로 무역량이 두 배로 증가했으며 2015년 이후에는 6배로 성장했다"고 말했다.
누르술탄 나자르바예프 대통령은 국가 간 비자 면제 효과에 긍정적 인 영향을 표명하고 투자 보호, 우주 기술, 유압 전력 산업, 석유 화학, 농업 및 디지털화와 관련하여 협조가 더욱 강화 될 것을 강조했다.
결론적으로, 카자흐스탄 대통령은 아랍 에미리트의 셰이크 칼리파 빈 자예드 알 나하 얀 (Sheikh Khalifa bin Zayed Al Nahyan)에게 인사를 전하고 무함마드 빈 자이드 알 나하얀 왕세자에게 카자흐스탄을 공식 방문하도록 초청했다.
무함마드 빈 자이드 알 나하얀은 누르술탄 나자르바예프 대통령에게 공식 방문 초대를 수락 한 것에 감사를 표했다.
"내 국민을 대신하여 내 국민을 대표하여 아랍 에미리트의 땅으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방문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오늘 중요한 양국 간 문서에 서명 할 것입니다. 또한 우리는 광범위한 협력을 위한 준비가 되어있다. "라고 모하메드 빈 자예드 알 나한은 전했다.
작성일 : 2018. 03. 2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