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 작성자 사진ICAS HUFS

[카자흐스탄] 카자흐스탄 대통령, “우리는 글로벌 변화에 잘 대비해야”




카자흐스탄 대통령이 상하이협력기구(SCO, Shanghai Cooperation Organization) 정상 회의에 참석하였다고 Akorda가 보도했다. 

 

카심 조마르트 토카예프(Kassym-Jomart Tokayev) 대통령은 정상 회담의 전통적인 환대와 고위급 정상회담 개최에 대해 타지키스탄 에모말리 라흐몬(Emomali Rahmon) 대통령에게 감사를 표하고, 인도의 나렌드라 모디(Narendra Modi) 총리의 생일을 축하하였다.

 대통령은 올해는 우리 기구가 역사적 일보를 내딛은지 20주년이 되는 해로, SCO에 특별한 해라는 것을 언급하였다. 카자흐스탄 대통령은 21세기 초에 설립된 상하이 협력 기구가 유라시아 지역 사람들의 안보와 번영을 위한 효과적인 협력에 대한 집단적 의지를 전 세계에 보여주었다고 말했다.

 

 “공동의 노력 덕분에 SCO는 세계에서 성공적이고 권위 있는 지역 연합이 되었다. 우리 기구는 인구 통계, 재정, 천연자원 및 강력한 기술 잠재력을 기반으로 한다. 광범위한 규제 프레임워크가 수립되었고 통합을 위한 효과적인 메커니즘이 수립되었다. 국제 관계는 빠르게 확대되고 있으며 인도와 파키스탄의 SCO 가입은 SCO의 강화에 기여하였고 유라시아를 초월한 특성을 부여하였다. 이란의 정회원 가입 결정과 이집트, 사우디아라비아, 카타르에 대화 파트너의 지위를 부여함으로써 중동에서의 SCO의 위엄을 보다 높였다.”라고 카심 조마르트 토카예프 대통령은 말했다.


출처 :



작성일 : 2021. 09. 17

조회수 0회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