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작성자 사진ICAS HUFS

[카자흐스탄] 터키 사업가들, 카자흐스탄의 농업 생산에 투자를 할 것






안탈리아에서 ''미래를 위한 씨앗''이라는 국제 비즈니스 포럼을 하였다. 행사를 투르키예 공화국의 씨앗을 기르는 사람들의 공동체가 주관하였다고 전한다. 

(카자흐스탄 공화국 농림부 언론서비스 참조)

 

해당 사업행사에 카자흐스탄 공화국 농림부 차관 에블하이으르 타마벡이 이끈 카자흐인 대표단이 참여하였다. 차관은 포럼에서 카자흐스탄에 종자생산의 발전에 따라 진행되어가는 일들에 관해 말해주었다.


특히, 그는 터키 동료들에게 카자흐스탄에서 기존의 종자생산을 하나로 합치고 발전시킬 필요성에 관해 말하면서, 자국의 농업산업단지에 투자하기를 초대하였다. 포럼에 참여한 이들은 카자흐스탄 공화국 정부로부터 활발히 진행되어진 국가적 지원에 관심을 표명하였다.


패널 논의 결론에 따르면, 카자흐스탄에서 튀르키예 사업가들을 위해 통합한 일의 유망한 방향들로써 채소 생산, 원예, 농업 기법들과 장비 생산, 과일들과 채소들을 경작하는 것, 설탕, 제과제품 생산, 게다가 사탕무, 과일들과 채소들을 심층 가공하는 제품들을 생산하는 것으로 보일 것이 언급되었다.


또한 포럼 결론에 따라 농업 작물들의 종자 생산자들과 함께 몇 번의 만남을 가졌다. 그 결과로 목화 재배업, 지방 종자 생산업 분야에서 과학적 연구들의 공동 수행에 관한, 젊은 과학 육종자들의 수습 및 견습에 관한 합의가 이루어졌다.


번역 : 김준교

출처 : 

Түрік кәсіпкерлері Қазақстанның ауыл шаруашылығы өндірісіне инвестиция салмақ: 2022 жылғы 27 желтоқсан, 20:51 - inform.kz жаңалықтары



작성일 : 2022. 12. 27

조회수 1회

최근 게시물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