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작성자 사진ICAS HUFS

[카자흐스탄] 텡기즈체브르 오일, 석유 및 가스 시장의 선두 주자로 자리 매김하다




   아크오르다(Akorda)언론사에 따르면 카자흐스탄 대통령 누르술탄 나자르바예프 (Nursultan Nazarbayev) 대통령은 텡기즈체브르 오일 (Tengizchevroil) LLP 25주년 기념식에 참석하였다고 밝혔다.

 카자흐스탄 국무부 장관은 축사를 텡기즈체브르 오일 프로젝트 협약이 체결 된 이후로 정확히 25 년이 지난 것이라고 전했다.

 

  누르술탄 나자르바예프 카자흐스탄 대통령은  "지난 25 년 동안 텡기즈체브르 오일은 석유 및 가스 시장의 선두 주자로서 자리 매김 했으며, 출범 한 이후 석유 생산량이 30배 증가하고, 30억 배럴의 획기적인 수준에 도달했다"고 밝혔다.

 

 나자르바예프 대통령은 국가 경제에 대한 기업의 기여도를 높이 평가하면서, 카자흐스탄에서 생산 된 총 석유량의 1/3 이상이 텡기즈체브르 오일 (Tengizchevroil)로부터 발생했다는 점을 강조했다.

 

 카자흐스탄 대통령은 "텡기즈체브르 오일은 카자흐스탄 기업들로부터 세금, 배당금, 상품 구매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계 엔지니어링 산업, 석유 및 가스 서비스, 운송 및 건설과 같은 가장 다양한 경제 분야에서 수천 명의 카자흐스탄 기업을 활성화 시켰다. 우리 국민들은 이 프로젝트에서 고용되어 있으며, 카자흐스탄에서 만들어진 재화와 서비스의 비중은 프로젝트의 전체 비용의 32 %를 초과한다."고 지적했다.

 

누르술탄 나자르바예프 대통령은 제 4차 산업 혁명 요소 도입과 함께 제 3차 현대화 시대에 생산성과 산업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현대 디지털 기술과 접목시켜 새로운 산업에 적극적으로 적용 할 필요성을 강조했다.


출처 : inform.kz



작성일 : 2018. 04. 04

조회수 1회

최근 게시물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