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까지 트랜스 카스피안 (Trans-Caspian) 노선 화물 회전량 증가 예상
카자흐스탄 철도의 무역 성장 잠재력이 2020년까지 6천 6백 6십억 달러에서 9,220억 달러로, 화물 용량이 30만 컨테이너에 해당한다고 밝혔다.
철도 노선에 초점을 맞춘 화물 기지는 카자흐스탄의 유럽, 중국 및 터키 무역 파트너 시장에 의해 대표된다고 트렌드 경제 동향 보고서를 통해 보고되었다.
카자흐스탄 철도위원회의 부회장은 "노선의 효율성은화물 운송의 증가와 함께 증가 할 것이고, 또한 유럽에서 Marmaray화물 터널과 범 유럽 복도 시스템과의 연결로 증가 할 것입니다. 항구에 도착하는 첫 번째 열차 메르 신의 새로운 바쿠 - 아크샬카라키 - 카스 (Akshalkalaki-Kars) 구간의 철도 건설이 완료된 후 카자흐스탄 곡물이 투입되었고, 2018 년 1 월부터 6 월까지 카자흐스탄 곡물화물 1,073 개가 이 루트를 따라 운송되었다.“라고 전했다.
막삿 카바셰프 부회장은 카자흐스탄이 바쿠 - 트빌리시 - 카스 철도의 역사적 중요성을 트랜스 - 카스피 국제 운송 루트의 핵심 부분으로 높게 평가했다고 덧붙였다. 이와 관련하여 카자흐스탄 - 바쿠 - 트빌리시 - 카스 (Kazakhstan-Baku-Tbilisi-Kars) 노선은 예상대로 카자흐스탄과 터키 간의 수출, 수입 및 운송화물 운송 기회를 더욱 증가시킬 것이며, 흑해를 통한 도로 교통 및 해상 교통에 이르기까지 모든 분야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고 전했다.
작성일 : 2018. 07. 17
Commentai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