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계획은 사업 실행 모델로의 전환(세무조사 축소, 관세 인프라의 디지털화, 규제 완화 및 사업 규제에서의 정부 권한 박탈 등)을 구상하고 기술 개발과 건전한 경쟁을 촉진하기 위한 지적 재산 보호를 목표로 하며, 키르기스스탄의 지속 가능한 자금 조달에 대한 접근을 확대하기 위해 ESG* 기준에 따라 금융 및 거래 시스템을 도입한다. 구체적으로는 건설, 운송, 에너지 및 금융 부문에서 ESG 기준에 따라 자금 조달 및 프로젝트의 실행을 50% 증가시킬 것을 구상하고 있다. 외부 채무 스왑* 논의 맥락을 포함, 국제재단의 자금을 유치하기 위한 최소 10개의 타당성 조사와 사업계획이 개발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중국, 우즈베키스탄과 국가 간 무역센터를 만들 것이 계획되어 있으며, 다른 국제 파트너들과 함께하는 프로젝트의 협력 및 개발을 위한 이니셔티브도 포함돼있다. 이 계획은 101개의 활동을 포함하고 있으며 2026년까지 수행될 예정이다.
*ESG: 기업에 대한 비재무적 평가 기준이 되는 환경(Environmental), 사회(Social), 지배 구조(Governance) 관련 요소. 기업 또는 기업에 대한 투자의 지속 가능성과 사회적 영향을 측정하는 요소를 말함.
*채무 스왑: 한 사람이나 기업이 다른 사람/기업과 부채를 교환하는 금융 거래. 일반적으로 재정상의 어려움을 겪는 기업이 계속해서 운영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루어짐.
출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