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터키] 중소기업진흥청, 중소기업 혁신을 위해 최대 40만 리라 지원

작성자 사진: ICAS HUFSICAS HUFS




중소기업진흥청(KOSGEB)은 부르사상공회의소(BTSO) 산하 에너지효율센터(BTSO EVM)의 서비스를 받는 중소기업에 최대 40만 리라를 지원한다.


중소기업진흥청의 녹색혁신 지원 프로그램 목적에 따라서, '에너지 엔진' 지원과 '효율 향상' 지원을 구분해 개별지원을 한다. 목적에 따라 '에너지 엔진' 지원을 받고자하면 최대 10만 리라, '효율성 향상' 지원을 받고자하면 최대 40만 리라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이브라힘 부르카이(İbrahim Burkay) 부르사상공회의소(BTSO) 이사회 의장은  에너지효율센터(EVM)이 에너지 및 자원 효율성에 대해 중요한 연구를 수행해왔다고 강조했다. 센터가 설립된 이후 수십 개의 기업에서 효율성 연구를 수행하며 수백만 리라 가치의 에너지 낭비를 예방했다고 거듭 강조했다.


이브라힘 부르카이(İbrahim Burkay) 부르사상공회의소(BTSO) 이사회 의장은 “에너지 산업은 우리 산업에서 가장 중요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부문이다. 경제 성장과 수요 증가에 따라 산업계의 에너지 수요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자원이 부족한 나라로서 우리는 에너지를 모든 분야에서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사용해야 한다. 우리의 산업가들은 또한 더 적은 에너지를 소비하고 더 많은 경제적 수익을 제공하는 모델을 개발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출처 : 



작성일 : 2022. 04. 28

 
 

コメント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