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작성자 사진ICAS HUFS

[터키]터키 강철관 생산 업체, TANAP(트랜스-아나톨리안 가스 파이프라인)프로젝트에 공급할 예정




 2014년 10월 14일, 악샴(Aksam) 터키 언론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터키 철강 업체들이 트랜스-아나톨리안 가스 파이프라인(TANAP) 건설 프로젝트의 파이프 공급 입찰을 따냈다. 보루산 매니스만(Borusan Mannesmann), 녹셀 첼릭 보루(Noksel Celik Boru), 에르지예스 셀릭 보루(에르지예스 셀릭 보루)가 TANAP의 가스 파이프를 공급할 예정이다.

 

 또한, 10월 14일 TANAP 건설 프로젝트의 파이프 공급에 관한 협정 체결식이 터키 앙카라에서 열렸다. 아흐멧 다부트오울루(Ahmet Davutoglu) 터키 총리와 타네르 일디즈(Taner Yildiz) 에너지천연자원부 장관이 체결식에 참가했다.

 

 한편, 아흐멧 에르지예스(Ahmet Erciyes) 터키 강철관 제조업 협회(CEBID) 회장의 말에 따르면, 예전부터 터키 업체들은 TANAP 프로젝트 참여 의지를 표명했다. 또한, 터키 업체들의 TANAP 프로젝트 파이프 공급을 통해 25-30억불 이상의 수입이 예상된다. 일전에 타네르 일디즈 터키 에너지천연자원부 장관은 터키 지역의 가스 파이프 라인 건설 프로젝트 이행으로 총 180만 톤 이상의 파이프가 공급될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다.

 

 특히, TANAP 프로젝트는 샤 데니즈(Shah Deniz)광구-터키-유럽을 잇는 가스 유송로 건설 프로젝트로 완공 후 초기 연간 공급 유송량이 160억㎥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해당 유송로를 통해 60억㎥의 가스가 터키 및 유럽으로 공급되며, 향후 연간 가스 공급량은 310억㎥까지 확대될 계획이다. TANAP 파이프 라인은 2018년에 완공되며, 총 프로젝트 비용은 100억-110억 달러로 추산된다.


출처 : en.trend.az



작성일 : 2014. 10. 14

조회수 0회

최근 게시물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