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 작성자 사진ICAS HUFS

[터키] 터키, 약 10억 달러 규모 투자받는다





세계적인 금융전문가 Andrea Brignone(안드레아 브리뇽)이 10억 달러 상당의 투자자를 터키로 데려올 예정이다. 세계 최고의 금융 고문 중 한 명인 프랑스인 Andrea Brignone은 터키의 투자 컨설팅 회사인 CNA의 주도 하에 일련의 투자를 위해 터키에 왔습니다. 터키에서 건설될 10억 달러 규모의 거대 프로젝트에 재정적인 지원을 제공할 Andrea Brignone(안드레아 브리뇽)은 수소 동력 선박(Green Ship)을 포함한 8개 프로젝트에 대해 예비 승인을 마쳤습니다.


기자 회견에서 Andrea Brignone은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고,  터키 경제를 신뢰한다고 말하면서 '투자는 숫자에 관한 것이 아니며 우리는 단기 계획을 세우지 않는다. 인플레이션이 있지만 장기적으로 투자를 계획합니다. 우리는 터키 경제를 전적으로 신뢰한다'고 말했다.


8개의 프로젝트 중 하나는 수소로 운행되는 친환경 선박 건조가 포함된다. 터키 국내 지역의 조선소를 건설하고 이 곳에서 완전히 환경 친화적이고 저공해 청정 에너지로 운항할 수소 동력 선박을 건조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조선소와 선박 투자와 별도로 여러 지역에 지열을 갖춘 온실을 건설할 것이라며, 그들은 친환경 청정 에너지로 가동되는 온실에서 완전한 자연 식품을 생산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말했다.


Andrea Brignone (안드레아 브리뇽) 금융 전문가를 터키로 데려온 Hakan Yağlı(하칸 야을르) CNA 투자 컨설팅 및 AYN 에너지 건설 이사는 10억 달러 규모의 프로젝트를 설명하면서, 특히 선박 기계 관리 엔지니어, Ziya Söğüt(지야 쇠위트) 에너지 전문 박사의 주도의 수소 동력 선박 프로젝트가 거의 끝나가고 있으며, 곧 생산을 시작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들은 Bandırma(반드르마) 또는 Yalova(얄로바)에 설립할 조선소에서 선박을 건조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Bursa Yenişehir(부르사 예니셰히르)와 아이든(Aydın) 등 10곳에 지열수를 이용하는 온실이 생산된다. 새로 생산될 이 온실 시스템에는 스마트 온실이라고 하는 센서가 있는데, 관수량, 난방 조절, 토양 분석을 컴퓨터로 할 수 있다. 난방비가 타 온실보다 훨씬 적게 들고 효율적인 농산물을 생산하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Hakan Yağlı(하칸 야을르) CNA 투자 컨설팅 및 AYN 에너지 건설 이사는 터키에 투자금이 들어오는 것은 터키의 미래에 대한 확신을 나타내는 것이라고 말하면서, 앞으로 더 건강한 프로젝트와 공동의 마음으로 미래를 향해 나아가야 할 때이며 전 세계가 어려운 경제 상황을 겪고 있는 오늘날 이러한 긍정적 소식이 우리 민족(터키 국민)들의 사기를 북돋아 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출처 :



작성일 : 2022. 05. 10

조회수 0회

최근 게시물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