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 작성자 사진ICAS HUFS

[터키] 혼다, 2021년 터키 공장서 시빅 세단 모델 생산 중단키로




일본의 자동차 회사 혼다(Honda)는 글로벌 제조 네트워크 재구성 계획의 일환으로써 터키 자사 공장에서 시빅 세단 모델 차량 생산을 중단하고, 영국의 Swindon 공장을 폐쇄한다고 발표했다.

Honda는 코자엘리(Kocaeli) 서부 지방에 공장을 두고 있다. 이 공장에서 1997년 말 혼다의 시빅 세단형 자동차 생산을 시작했다. Honda Türkiye는 1,100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Kocaeli 공장의 연간 생산 능력은 5만대라고 회사 웹 사이트에 기술되어 있다.

 

"글로벌 구조 조정에는 터키 시장 역시 포함 할 것입니다. Honda Türkiye A.Ş.는 현재 연간 38,000 대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2021년에 현재의 시빅 세단 모델을 생산 중단하고 사업 조정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 기간 동안 Honda Turkiye A.Ş. 및 터키의 이해 관계자들과 건설적인 대화를 계속할 것"이라고 일본 Honda 자동차는 2월 19일 성명서에서 밝혔다.

 

Honda사는 또한 직원들에게 2021년 스윈던(Swindon)공장을 폐쇄하겠다고 발표했다. 스윈던 공장은 현재 연간 자동차 150,000대를 생산하고 있으며 직원 약 3,500명을 고용하고 있다.

 

유럽 지역 운영 담당 Katsuushi Inoue는 "우리 산업에 영향을 미치는 전례없는 변화에 비추어 우리는 전화(電化) 전략을 가속화하고 그에 따라 글로벌 운영을 재구성할 필요가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우리는 어떻게 미래에 제조 네트워크를 준비해야하는지에 대해 각 노동인력들과 상의해야 하는, 매우 어려운 결정을 내려야만했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번 조치는 가벼이 결정되지 않았으며, 오늘 발표가 사람들에게 얼마나 낙담스러울지를 유감스럽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출처 :



작성일 : 2019. 02. 22

조회수 0회

Comenta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