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 작성자 사진ICAS HUFS

[터키] 3월 수출액은 지난해 3월보다 19.8% 증가한 227억 달러





Mehmet Muş 통상부 장관은 "3월 수출액은 지난해 3월보다 19.8% 증가한 227억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3월 수출액 사상 최고치"라고 말했습니다. Muş 장관은 3월 대외 무역 수치를 발표하기 위해 외교부에서 기자 회견을 가졌습니다. 


Muş장관은 세계 모든 국가와 마찬가지로 터키도 코로나와의 전쟁으로 인해 경제적으로 중요한 과정을 겪고 있다고 말하면서, 결과로 발생하는 문제 중 가장 중요한 문제는 비용 증가라고 말했습니다. Muş 장관은 정부로서 소비자와 상인이 증가하는 비용으로 인해 피해를 입지 않도록 필요한 모든 조치를 계속 취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많은 제품에서 기본적인 요구 사항과 레스토랑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음식 및 음료 서비스 제공에 대한 비율을 공유했습니다. 


또한 Muş 장관은 "규정이 발효된 직후 전국 81개 주의 무역 부서를 통해 전국적으로 검사를 확대했습니다. 부가가치세 인하를 제품 가격에 반영하지 않고 부당한 가격 인상으로 국민을 고통스럽게 하는 기업에 대해서는 가장 강력한 제재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우리는 시민의 권리와 법률을 위반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항상 정직하게 일하는 상인 및 상인과 함께합니다. 그러나 일부 조작적인 가격 인상에 참여하는 악의적인 사람들은 가만두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대외교역액 536억 달러로 증가>

국제 원자재 가격, 특히 석유와 천연가스의 상승은 1-3월 기간 동안 수입 증가를 발생시켰습니다. 실제로 올해 1~2월 글로벌 원자재 가격은 전년 동기 대비 41.8% 올랐습니다. 브렌트유 가격은 1월 76달러에서 3월 70.2% 상승해 130달러를 기록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올해 첫 두 달 동안 유럽의 천연가스 가격은 전년 동기 대비 313%나 상승했습니다. 


<우리 나라는 강한 수출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특히 천연 가스 및 원유 수입의 증가로 인해. 이 모든 데이터를 종합해보면 우리 나라는 전년 동기 대비 매우 강한 수출 실적을 보였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강력한 성과가 2022년에도 계속될 것이며 수출에서 새로운 기록을 달성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지난 12개월 동안 2,356억 달러의 수출을 달성함으로써 우리는 대통령이 2022년 말에 제시한 2,500억 달러의 수출 목표를 향해 확고한 발걸음을 내디뎠습니다.


출처 : 



작성일 : 2022. 04. 04

조회수 0회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