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튀르키예] 반(Van)에서 열린 국제 기업가 및 투자자 회담

작성자 사진: ICAS HUFSICAS HUFS



튀르키예 반(Van)에서 <국제 기업가 및 투자자 회담> 이 개최됐다. 행사에서는 기술, 의료, 환경 및 에너지 분야에서 개발된 여러 기업의 프로젝트들이 소개되었다.캐나다, 이란, 네덜란드, 미국, 레바논 및 국내에서 총 46명의 기업가가 참여했다. 이틀간의 프로그램 개막식에서 오잔 발즈(Ozan Balcı) 반(Van) 주지사는 국내외 투자자들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고 싶다고 말했다. 오잔 발즈 반 주지사는 튀르키예가 세계 여러 기업가들에 대해 큰 관심을 갖고 있다는 말을 시작으로, "본인은 기업가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고 존중한다. 그들은 국가를 이끄는 리더들이며, 국가를 발전하게 한다. 기업이 있어 일자리가 늘어나고 새로운 아이디어가 탄생한다. 기업을 통해 지식과 기술이 이전된다'며 기업과 기업가의 중요성을 피력했다.

또한, '기업은 국가를 발전케한다. 반(Van)과 기업가에게 적합한 환경을 제공하고, 새로운 성장을 위해 걸림돌이 되는 장애물들을 사전에 제거하는 것'이라며, 기업가를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반(Van)에 대한 매력을 밝히며 개막식 연설을 이어갔다.'반(Van)은 잠재 가치가 매우 큰 매력의 중심지이다. 젊은 인구가 많고, 엄청난 잠재 인력들이 있다'며 반(Van)이 기업에게 굉장히 유리한 입지인 것을 강조하며 연설을 마쳤다.




작성일 : 2022. 08. 01


조회수 0회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