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 작성자 사진ICAS HUFS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의 12개의 주요 도로들 재건축 될 예정




  우즈베키스탄 정부가 타슈켄트의 12개의 주요 도로를 현대화하고 재건하는 것을 허가했다. 각 부처의 장관들은 2015년 8월 5일에 타슈켄트 도로 재건에 관한 훈령을 발표했다. 이 훈령에는 도로교통상황을 개선하고, 거주자들과 도시 방문자들을 위해 편안한 환경을 만들고 또 타슈켄트의 주요 도로들에 위치한 광장들과 건물들의 외관을 현대화 시키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2015-2016에 재건축과 수리가 필요한 도로들도 열거되어있는데 그 도로들의 길이는 총 45.6km이다.


 특히 미르조 울르그벡(Mirzo Ulugbek) 거리 – 무스타퀼릭(Mustaqillik) 거리에서부터 두르멘(Durmen) 거리까지(2km), 타라퀴옷(Taraqqiyot) 거리부터 무스타퀼릭(Mustaqillik) 거리까지(3.2km) 그리고 두르멘(Durmen) 거리부터 TTZ역까지(5km) 재건될 것이고, 미르조 울르그벡(Mirzo Ulugbek) 거리에는전차 철도들이 철거되고 자동차 도로로 재건될 것이다. 그리고 가로등과 울타리 설치도 계획했다. 앞에 언급한 도로들 외에 두르멘(Durmen) 거리, 타슈켄트 외곽 순환도로, 두스틀릭(Dustlik) 거리와 아미르 티무르(Amir Temur) 거리, 바부르 거리(Babur), 누쿠스(Nukuss) 거리, 아프로시욥(Afrosiyob) 거리, 아미르 티무르 광장에서 시작되는 무스타퀼릭(Mustaqillik) 거리와 아미르 티무르 광장에서 미르조 울르그벡(Mirzo Ulugbek) 거리까지의 길들이 재건축 및 수리 될 것이다.


 이 거리들 중 8개는 2015년에 완공될 것이고 나머지는 2016년에 완공될 예정이다. 이러한 도로 개발 사업을 위해 우즈베키스탄 경제부의 도로 기금을 이용 할 것이고 그 외에 타슈켄트 도시 예산과 헌법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에서 본래의 개발 기구들의 도움을 받을 것이다.

 

출처 : uzdaily.uz



작성일 : 2015. 08. 10

조회수 1회

Commentaire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