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 작성자 사진ICAS HUFS

[우즈베키스탄] 우즈베키스탄 27개국 대상 관광 비자 폐지




  우즈베키스탄 정부는 2017년 4월 1일자로 15개국 대상 관광객과 55세 이상의 12개국 방문객을 대상으로 비자를 폐지할 예정이라고 밝혔으며, 이에 따라 샤브캇 미르지요예프(Shavkat Mirziyoyev) 대통령은 우즈베키스탄 관광 산업 발전 방안 법령에 서명하였다.

 

 법령에 따르면 2017년 4월 1일부터 우즈베키스탄 정부는 한국을 포함한 15개국(호주, 영국, 오스트리아, 독일, 덴마크, 스페인, 이탈리아, 캐나다, 룩셈부르크, 네덜란드, 싱가포르, 핀란드, 스위스, 한국, 일본) 관광객을 대상으로, 30일 이내 방문 시에 비자 면제 제도를 실시한다.

 

 또한 미국 등 12개국(미국, 중국, 벨기에, 인도네시아, 폴란드, 헝가리, 포르투갈, 체코, 말레이시아, 프랑스, 베트남, 이스라엘) 대상 관광객은 55살 이상 국민에 한해 30일 비자 면제 제도를 실시한다.

 

 단 비자 면제제도와는 별개로 우즈베키스탄에 입국한 외국인들은 입국 수수료 50달러를 지불해야하며, 수수료는 주정부 예산으로 투입될 예정이다.

 

 우즈베키스탄 항공과 우즈베키스탄 철도청 측은 관광부와 협력하여 국제공항에서 외국인 관광객의 세관 절차를 간소화하고 수하물 수령·운송 서비스를 실시해 관광객의 편의를 도모할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 uzdaily.com



작성일 : 2016. 12. 06

조회수 4회

Comentários


bottom of page